제천기: 천하제일의 둔재
수만 년 후라도 이미 한번 해본일.
2025.04.04 ~ 2025.04.17
유의 사항: 이벤트가 적용된 전권 세트 일부 열람시 환불 불가
-
제천기: 천하제일의 둔재
30%
*이 작품은 莊毕凡 작가의 소설 諸天紀(2016)을 한국어로 옮긴 것입니다. (옮긴이 : 엔터스코리아, 원영)
[단행본은 번역 검수를 진행하여 수정하여 출간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]
시간여행을 하면서 얻은 지식 덕분에 나부세계(羅浮世界)의 유명 종문인 문검종(問劍宗)에 들어가게 된 임비(林飛).
문검종에서 지낸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경맥에 이상이 발견된 그는, 평생 기(氣)를 수양하는 게 불가능하다는 사실이 밝혀지자, 장검각(藏劍閣)으로 쫓겨나게 된다.
기를 수양할 수 없다는 사실에 실망한 임비지만, 장검각에서의 평화롭고 여유로운 일상에 만족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.
그러나 얼마 후, 마제(魔帝)가 나타나 나부세계는 큰 혼란에 빠지게 되고, 문검종 역시 마제에 의해서 혼란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.
끝없는 전란에 지옥으로 변한 나부세계에서 3년을 더 버텨낸 임비는, 연황(淵皇)과 동귀어진(同歸於盡) 끝에 죽음을 맞이했으나, 무슨 일인지 너무나도 멀쩡한 몸과 함께 장검각에서 눈을 뜨게 된다.
황당한 임비는 기억을 더듬어 가며 상황을 파악하고, 자신이 수만 년 후의 미래로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. 놀라운 것은 수만 년 후의 미래로 왔음에도 자신은 여전히 `임비`라는 사실이었다.
물론 임비는 이러한 상황에서도 크게 당황하지 않았다.
이미 한 번 겪어 보았던 일이기 때문이다. -
여장성
10%촌을 대신하여 남장을 하고 비홍장군으로 이름을 떨쳤던 화안.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버려진 후 같은 이름의 허약한 소녀의 몸으로 다시 태어난다.
이번 생에도 운명은 그녀를 남장 병사의 삶으로 이끌지만, 복수를 꿈꾸는 그녀 앞엔 이겨내야 할 시련이 산 같이 쌓여 있다.
하지만 무서울 것 없다.
그냥 처음부터 한 번 더 하는 것뿐이니.
* * *
<폐후의 귀환>, <화비, 환생>. <귀녀, 환생> 천산다객 작가의 신작!
원제: 중생지여장성 (重生之女將星) -
회귀한 재벌은 미국을 사기로했다
20%2회차가 시작하던 날, 내 폰에 내부자들의 대화가 보이기 시작했다.
회귀한 김에 미국이나 사볼까? -
정령과 함께 K-푸드 트럭타고 세계로
20%음식 장사에 뛰어든 한윤재에게 정령들이 찾아왔다.
정령들과 즐겁게 요리하며 성장하는 요리사의 이야기.
[150억으로 요리하다]의 후속작 -
신의 조각을 품은 남자
30%재벌의 사생아로 태어난 내게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조각 하나가 떨어져서 내 심장에 박혔다.
그리고 달라진 나의 삶. 꿈을 통해 무공과 마법을 배우면서 세상을 배웠다.
이제 이전의 나는 없다. 내가 재벌이 되고 제왕이 되어서 세상에 우뚝 서고자 한다. -
로마 재벌가의 망나니
30%평생을 흙수저로 살아왔던 이재훈
과로에 찌들어 도서관에서 잠깐 감았던 눈을 다시 뜨자 그는 고대 로마 최고 재벌가의 장남이 되어 있었다.
다시 한 번 시작된 새로운 삶. 이번에는 원없이 돈을 휘두르며 제대로 살아보련다. -
기프티드 (GIFTED)
30%각국 정보기관의 의뢰를 받아 임무를 수행하는 이들이 있다.
속칭 독립요원.
독립요원 중 한명인 한규호.
전 세계를 상대로 펼치는 그의 모험담.
그리고 숨겨진 비밀. 기프티드.